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포켓몬 카드 게임 : 하이클래스팩 모르페코 V union 4장 뽑았어요

by speelee 2022. 2. 1.
반응형
SMALL

포켓몬 카드 게임 : 하이클래스팩 모르페코 V union 4장 뽑았어요 

 

 

안녕하세요. 포켓몬 카드 게임 하이클래스팩 Vmax 클라이맥스를 구매해서 뜯었는데, 모르페코 V union 이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4장의 카드가 퍼즐처럼 맞춰서 한장의 카드가 되는데요. 아래 사진은 퍼즐을 맞추기 전과 맞춘 후 사진 입니다. 

 

모르페코는 볼주머니에서 상시로 전기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때마다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항상 배가 고프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무열매 씨앗을 소중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는다고 합니다. 또한 모르페코는 공복 상태가 계속되면 호르몬의 균형에 변화가 일어나는데 이 변화에 의해 성질이 거칠어질 뿐만 아니라 털색도 변한다고 합니다. 또한, 볼주머니에 비축해둔 에너지가 전기타입에서 악타입으로 변한다고 해요.

 

아래 카드는 CSR인데 CSR은 슈퍼레어 카드에 포켓몬 트레이너가 같이 그려져 있는 카드를 말합니다. 

 

 

 

모르페코 사진을 근접해서 각각 찍어봤어요. 어떻게 이렇게 할 생각을 했을까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아래 카드들은 확장팩에게 얻은 카드들 입니다. 하나씩 알아볼께요.

첫번째는 기본에너지 입니다. 카드 타입은 UR 울트라레어 카드 입니다. 금색 홀로그램이 너무 멋지네요. 

 

 

 

 

두번째 카드는 서포트 카드로 의사 백은의 랜스 입니다. 의사는 SR 카드이구요 SR은 슈퍼 레어 입니다. 이번 카드는 은색에 홀로그램으로 되어 있네요.

 

 

 

 

세번째 카드는 레큐쟈 Vmax 카드 입니다. 다이맥스 카드 이구요. HP는 320 입니다. 특성은 창공의 파동 입니다. 

 

 

 

 

메타그로스 Vmax 카드 입니다. 다이맥스 이구요. HP는 330 입니다. 기술은 전자흡착, 다이러시가 있네요. 

 

 

 

 

4장의 카드를 같이 놓고 찍어봤어요. 

 

 

 

 

다음 카드는 레파르다스 V 입니다. HP는 190 특성은 숨긴 발톱이 있네요. 

 

 

 

 

 

다음 카드는 스트린더 V 입니다. HP는 210 이구요. 독찌르기, 일렉트릭 라이엇 기술이 있네요. 

 

 

 

 

다음 카드는 퍼스명 V 입니다. HP는 200 이구요 기술은 스매시턴과 일렉트릭불릿 있네요.

 

 

 

 

다음 카드는 블래키 V 입니다. HP는 200 이구요 검은 눈빛, 월광의 칼날이라는 기술이 있습니다. 

 

 

 

 

4장의 카드를 같이 놓고 찍어봤어요. 다 귀엽게 생겼네요. ^^ 

 

포켓몬 카드 게임을 하는 친구들은 못봤지만 포켓몬스터 홈페이지에 보니까 게임 방법이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카드를 가지고 아들과 같이 게임을 해봐야겠어요~

다음에 더 좋은 카드가 나오면 또 포스팅 할께요. 명절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