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화초밥 전문점 스시화 평택 초밥 맛집 불초밥으로 손님 마음 사로 잡다.

by speelee 2022. 3. 22.
반응형
SMALL

직화초밥 전문점 스시화 평택 초밥 맛집 불초밥으로 손님 마음 사로 잡다.


간단히 한끼를 때우기 좋은 초밥. 평택에는 직화초밥 전문점인 스시화가 있습니다. 스시화는 토치를 이용해서 초밥에 불맛을 더 했는데요. 이제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동부공원 부근 비전현대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봐주세요.


스시화 외부 사진입니다. 검정색 간판에 흰색 글씨와 빨간색 글씨의 조화 불초밥이라 그런지 불화자가 있네요.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 입니다. 초밥의 종류가 많이 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이번에 저희가 주문한 초밥은 불초밥 입니다. 불초밥이 스시화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주문한 불초밥 입니다. 포장되어 있는 모습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8조각의 불초밥 입니다.
오징어 초밥, 찐새우 초밥, 와규 초밥, 붉은 생새우 초밥, 가리비 초밥, 계란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벤트 메뉴로 받은 유부 초밥과 계란 초밥입니다.



직화초밥 전문점 스시화의 초밥은 맛있더라구요. 초밥에 불맛을 더해서 한입 먹을 때마다 불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계란 초밥은 생크림 같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씹는 순간 계란말이가 녹아버리더라구요. 그리고 와규 초밥은 찔기지 않았어요. 와이프는 와규 초밥을, 딸은 가리비 초밥을, 아들은 계란 초밥을 좋아 하더라구요.

직화초밥 전문점 스시화의 초밥은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6가지 맛을 모두 맛 볼 수 있어요.

초밥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직화초밥 전문점 스시화를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