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크로플 하우스 : 크로플로 아이들 간식에 안성맞춤 (크로와상 & 와플)

by speelee 2022. 1. 24.
반응형
SMALL

크로플 하우스 : 크로플 (크로와상 & 와플)

아이들 아침 간식, 방과 후 간식을 주기 위해 검색을 하던 중 크로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크로와상으로 와플을 만든게 크로플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침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하는 것이 있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공동구매는 크로플 하우스 제품입니다. 냉동 생지로 되어 있어서 해동 후 와플팬에 누르기만 하면 크로풀이 되더라구요.



크로플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크로와상 생지 인데요. 크로와상 생지는 인플루언서분들이 공구하시는 크로플 하우스의 코로와상으로 구매를 했어요.




크로플 하우스 크로플은 총 560g이구요. 크로와상 70g 생지가 8개 들어 있어요. DGF 푸흐아이데 70g은 성인 손보다 좀 더 커서 든든하게 먹기 위해서는 70을 선택하는게 좋아요. 브리도미니 25g, 브리도 40g도 있으니 사이즈 참조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크로플 하우스의 크로와상 생지는 100% Pure butter를 사용했어요. 퓨어버터를 사용하여 진한 프랑스 오리지널 버터 풍미와 부드럽고 촉촉한 크로와상을 맛볼 수 있어요. 간식을 만들기 위해 와플팬에 올려서 구우면 버터가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25% 버터 함유라 그런지 버터향이 장난 아니네요.




조리방법은 3가지가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오븐
와플팬


저는 위 3가지 방법 중 2가지 방법으로 크로플과 크로와상을 조리 했어요.

외플팬 조리방법
실온에 20분간 해동한 후 160~180도에서 4~5분간 뒤집어 주면서 구워주세요.

크로플 입니다.
크로와상을 와플팬에 눌러서 만든 크로플.
아이스크림, 딸기, 블루베리 등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을 거예요.


오븐 조리방법
실온에서 20분간 해동한 후 170도에서 18~20분간 구워주세요.

크로와상 입니다.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시중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라즈베리 잼과 연유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크로와상, 크로플...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