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맛집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 평택 용죽점

by speelee 2022. 1. 23.
반응형
SMALL

평택맛집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 평택 용죽점 

 

평택 용죽에 위치하고 있는 강다짐 삼각 김밥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삼각김밥하면 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했는데 이제는 삼각김밥 전문점이 나와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다짐에 위치는 에듀포레 푸르지오 상가에 위치하고 있구요 정확한 위치는 네이버 주소 참조해 주세요.평택 용죽점 강다짐 외부 인테리어 입니다. 흰색간판에 검정색 글씨로 심블하면서도 센스가 있는 디자인 같네요. 지금 포스팅하면어 봤는데 삼각김밥이 간판에 그려져 있었네요.

평택 용죽 강다짐은 연중 무휴이며 아침 10에 오픈해서 저녁 9시에 종료합니다. 하루 11시간 영업을 하시네요.

MBC에서 방영하고 있는 방가후 설렘이라는 프로그램에 강다짐이 함께 한다고 하네요. 입구에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구요.

가게 들어가기전 입구에는 간단한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와 가격을 먼저 확인 할 수 있네요. 일반과 매운맛이 있으니 잘 선택해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 입니다. 제가 아직은 많이 부끄러워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지 못 해 가게 안쪽 사진은 없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직접주문 후 결제까지하면 되는데요. 요즘 스마트폰을 대부분 사용하시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쉽게 주문을 했어요^^

키오스크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왼쪽에 결제하는 자리가 있었던것 같은데요 모니터에는 신메뉴를 소개하고 있더라구요. 강다짐은 삼각김밥 외에도 떡볶이도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구매하여 드셔도 좋아요. 전 개인적으로 로제떡볶이가 맛있더라구요

소비자한테는 안타깝지만 임차료, 재료비, 배달대행비 등의 비용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하네요.

가게 곳곳에는 맛있게 먹는 법과 재료를 소개하는 포스트들이 있더라구요.

강다짐을 맛있게 먹는 법인데요.

01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면 따뜻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02 삼각김밥을 후라이팬에 잘게 부셔서 볶음밥처럼 볶아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 이때 김가루, 김치, 참기름 등 쥐향에 맞게 넣어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03 짜장, 카레 등을 곁들여 드시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다짐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순수 국내산 친환경 품종으로 국내 최상급 단일 품종미를 사용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저희는 치킨마요와 오징어불고기, 강다짐 기본 삼각김밥을 포장했어요. 포장은 맛별로 포장지에 스티커를 붙여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더라구요.

 
 

오징어불고기, 강다짐, 치킨마요 순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오징어붉고기 같은 경우 약간 매콤하기 때문에 느끼한 것을 싫어 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치킨마요는 앵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맛 이고요. 강다짐은 기본으로 간장에 깨와 멸치를 같이 넣고 만든 삼각김밥이라 가성비 제품 입니다.

강다짐에는 삼각김밥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강다짐에서 여러가지 맛을 드셔보세요^^

 
 
 
 
 

이것으로 강다짐 평택용죽점 : 맛있는 삼각김밥 아이 간식으로 안성마춤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