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이충DT점 할리스 커피 HOLLYS 매장 방문 : 드라이브 스루도 있네요

by speelee 2022. 1. 30.
반응형
SMALL

평택 이충동 할리스 커피 : HOLLYS


안녕하세요. 평택 이충동에 위치하고 있는 할리스커피를 소개합니다. 동탄을 다녀오는 길에 멋진 건물이 있어 봤는데, 할리스 커피 매장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다녀왔어요.

장소는 경기도 평택시 추담로 30 입니다.

 



홀리스 커피 외관 입니다. 외관이 이쁘지 않나요? 이 매장은 드라이브 스루가 같이 있어서 매장 이용 고객도 있지만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고객도 많이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의 왼쪽은 드라이브 스루고요, 오른쪽은 주차장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하더라구요. 정확하게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한 20대는 주차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을 예정이여서 QR 코드를 입력하고 주문을 하려고 카운터로 갔어요. 카운터 옆으로는 보이는 것처럼 샌드위치와 조각케이크, 홀케이크, 마카롱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딸기로 만든 케이크 제품이 많이 있더라구요.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점원분께서 딸아이는 학생증을 보여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등학생인데요 했더니, 죄송합니다. 중학생인줄 알았어요. 그러더라구요. 중/고등학생들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하나봐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먹었어요. 1층은 아무래도 유동인원도 있고 해서 2층을 선택했어요. 매장이 깔끔하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한번 찍어봤어요. 그레이톤 파벽돌에 유럽풍?의 타일, 타일 끝부분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 있네요. 2층에도 커피를 마시는 분들과 공부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은 찍지 못했구요. 2층에 올라가서 오른쪽은 커피를 마시는 공간, 왼쪽은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딱봐도 여기는 공부하는 공간이구나를 알 수 있어요. 공부하는 공간은 큰 테이블과 둘이 이용 할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일렬로 정렬되어 있었고 그 공간은 4줄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도 컴퓨터를 할거여서 공부하는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데이트를 했지요. 

 

 

 




저는 딸과 둘이 데이트를 하기 위해 방문을 했습니다. 아침을 먹고 가서 어느정도 배가 불러서 음료와 치즈케이크만 시켜서 먹었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딸은 핫초코 with 휘핑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무난한 맛이었구요. 핫초코는 딸한테 물어보니까 맛있다고 하네요. 치즈케이크는 스폰지처럼 부드럽드라고요. 

 

 

 

 

 

컴퓨터를 사용할 거라서 와이파이를 찾았는데 반납대 위에 아래 사진처럼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결해서 열심히 포스팅 작업을 했습니다. 딸은 옆에서 오타를 잡아주고 저는 사진과 글을 편집했습니다. 우리 딸도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는데, 방문자가 없어서 쉬고 있네요. 저의 서이추 노하우를 주고 싶지만, 와이프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안된다고해서 나중에 조금더 커서 블로그를 한다면 기꺼이 서이추 노하우를 공개하려고요 ^^ 

 

 

 

 

이것으로 평택 이충DT점 할리스커피 포스팅을 마칩니다. 할리스커피 포스팅을 올릴려고 했는데, 사진도 많이 못 찍어서 그런지 결국은 그냥 일상 공유가 되어 버렸네요. ^^ 집에서 조금 거리가 있기 때문에 또 방문 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방문을 다시 한다면 성심성의것 사진을 찍어서 잘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